"즉석떡볶이 핫치떡을 찾아가봤습니다"

 

 

즉석떡볶이 밤마다 생각나는 맛이죠? 아마 동대문 엽*떡볶이 에서부터 인기가 더 많아진 것 같은데요. 그러며 우후죽순 많은 즉석떡볶이 체인점들이 생긴 것 같아요. 그 중에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핫치떡 이라는 즉석떡볶이 인데요. 단계별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고, 무엇보다 새로 오픈한 가게라 청결함과 친절함이 남달라서 더 좋았습니다.

 

 

핫치떡 주먹밥인데요. 사이드 메뉴로 개별적으로 시킬때는 가격은 3000원 이였어요. 주먹밥과 함께 저는 setA 주문했는데요. 핫치떡 세트A 가격은 19000원 으로 핫떡, 핫오뎅, 핫반반 중 택 1로 모듬튀김(새우2, 김말이4, 만두4)계란2, 쿨피스 L 사이즈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 크게 만족했습니다.

 

 

거기다 서비스로 계란찜 까지 주시더라구요. 또 사장님과 일하시는 종업원 분들이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몸둘바를 모를 정도였어요^^. 계란찜은 역시 중박은 가죠.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청결한 새로오픈한 핫치떡에서 떡볶이가 나오기전 계란찜을 먹으니 참 좋았어요.

 

 

이게 바로 핫치떡 반반인데요. 반반은 오뎅과 떡볶이가 반반 들어가 있는 메뉴에요. 보기만 해도 맛깔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저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어요. 치즈도 토핑으로 꼭 올리세요. 훨씬 맛이 좋으니까요.

 

 

먹음직 먹음직 스럽다. 쭉쭉 늘어난 치즈가 잘 녹아있고, 맵기는 순한맛으로 했는데도 달콤하면서 아주 살짝 매콤하더라고요. 핫치떡 맵기는 순한맛 덜 매운맛 오리지널, 그리고 매운맛 이렇게 네가지가 있어요.  아주 맵게 해달라 그러면 그렇게 해준다고도 하더라구요. 삘긴 떡볶이 정말 비주얼이 끝내주지 않나요? 그리고 누가 그랬죠? 맛있는건 0칼로리라고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떡볶이 맛은 꽤 괜찮았어요. 같이 먹은 지인도 맛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모듬튀김에 나온 새우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 놀랐어요. 보통 이런 떡볶이 집에서 사이드로 나오는 새우튀김은 새우맛이 잘 안나는데 반해 핫치떡 새우튀김은 꽤 쫄깃한 새우식감이느껴지고 맛도 좋았어요. 물론 제가 먹은 지점만 그럴 수도 있지만요. 근데 김말이는 좀 작더라고요. 김말이 좋아하시는 분은 양에 있어 조금 만족 못하실 것 같아요.

 

핫치떡반반의 별미는 이 비엔나 소시지였어요. 손질하시는 거 보니까 소세지에 직접 칼집을 내시더라고요. 매콤한 국물에 짭쪼름한 비엔나 소세지가 간이 잘 베어있어 떡볶이와 궁합이 환상적이었어요. 핫치떡은 일반 즉석떡볶이 집이랑 다른점이 치킨을 파는 건데요. 핫치떡의 중간의 치가 치킨을 나타내는 것 같아요. 떡볶이에 순살치킨이 퐁당 들어가 있는 메뉴가 있고, 핫닭도리라는 메뉴도 팔고, 닭발, 뼈없는 닭발, 그리고 아에 순살치킨만 다로 팔고 있었어요. 항상 가던 떡볶이집들이 질리셨다면 배달도 된다는 핫치떡을 한번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가요?^^ 이상 정보김의 정보공유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