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밥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메뉴는 바로 김밥인데요. 2000년대 김밥천국을 시작으로 김밥집들이 정말 프렌차이즈마냥 성황리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밥을 상당히 좋아해요. 혼밥을 해먹기 힘들거나 할때 김밥만한 것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압구정역 5번출구에 있는 가격 저렴한 맛집인 김밥 까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김밥까페 현대압구정점 지도 길찾기)

 

압구정 가격저렴한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김밥까페의 전경인데요. 일하시는 분들은 위생복을 입고 계셔서 청결도 면에서도 신뢰가 갔어요. 다만 한여름에 날파리가 날라다니는 것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 그것이 살짝 거슬렸답니다. 쫓아내는게 조금 힘들었거든요. 그래도 좋은재료를 사용해 착한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김밥카페 스스로도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압구정에서 임대료가 높은데 푸짐한 재료와 함께 한다는건 착한 가격이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참치김밥을 가장 좋아해서 참치김밥 두줄을 시켰는데요. 아직까지 참치김밥을 드셔보시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김밥까페에서 서브반찬으로 김치 단무지 오뎅이 나오는데요. 제가 먹어본 분식집&김밥집 오뎅반찬 중 가장 맛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곳 김밥까페 오뎅반찬은 매우면서 식감도 좋고 김밥이랑 궁합이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김밥이 나오기도 전에 같이간 친구와 함께 쓱싹 해서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 저도 사진보고 오뎅사진이 없어 놀랐네요^^;ㅎㅎ

 

 

참치김밥은 웬만하면 다 맛이 좋은데요. 특히 압구정역 5번출구에 위치한 김밥까페 이 곳은 참치도 푸짐하고 마요네즈소스를 듬뿍 넣어주셔서 그런지 더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그 외에 재료들도 감칠맛이 잘 나고 간이 잘베어져있어요. 그래서 다른 참치김밥들 보다 조금 짭잘한게 더 맛있어서 이렇게 소개시켜 드리고자 글을 쓰는 거랍니다. 착한가격이란 가게 이야기 처럼 양도 푸짐하지만 가격은 3500원 으로 보통 김밥집과 거의 비슷하게 받고 있었습니다.

 

이건 김밥만으로 양이 차지 않아 함께 시킨 돈까스 인데요. 일반적으로 분식집 가면 분쇄된 간고기에 콩을섞어 고기맛을 내는 곳이 많은데요. 이곳 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김밥까페는 실제 돈까스고기 그대로 씹을 때마다 고기 육질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돼지고기 냄새도 나지 않고 고기, 소스 둘다 맛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다만 양적으로는 많지 않아 그게 아쉬웠네요. 김밥까페 돈까스가격은 7000원이었어요. 돈까스 가격은 저렴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고, 참치김밥은 가격대비 맛과 양이 푸짐해 착한가격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라도 압구정역에 들려서 간단하고 싸게 김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