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arin 히바린 돈까스 일식 맛집 탐방

맛집 대탐방 2018. 7. 12. 23:01

돈가스? 돈까스? 돈가츠? 등 저는 돈까스를 이야기할 때마다 이렇게 헷갈리는데요^^ 일식인 만큼 다 맞는 표현이라고 해도 무방하겠죠?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일식이 바로 돈까스인데요. 오늘 돈까스 맛집 체인점을 탐방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군침 준비되셨나요?^^

 

 

돈까스 맛집 히바린 기본 셋팅입니다. 1인이든 2인이든 기본적으로 이렇게 플레이트되어 나오는 것 같아요. 야채인 양배추를 얇게 썰어 주는데 양이 꽤 많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돈가스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히바린은 강남역에도 있고 용인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도 있고 체인점 맛집으로 자리잡았는데요. 백화점에 입점되었다는 것ㅇ느 맛이 입증이 되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이 꽤 많아 보이는 양배추죠? 상당히 싱싱하고 아삭한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거기다 단무지 작은 할라피뇨, 시금치, 얇게 썬 무, 피클가지 무한 리필이 된다는 것! 히바린 가시는 분들은 꼭 기억하세요.

 

 

제가 히바린에서 시킨 것은 바로 히바린 안심 정식인데요. 보성녹돈히레가 정식 메뉴 이름이에요. 녹돈은 보성녹차에 오래도록 숙성시킨 돼지고기를 일컫는데요. 양은 그렇게 많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위에 히바린 돈까스 보성녹돈히레 정식은 장국과 밥 안심돈까스로 구성되어 단촐해보이지만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이미 셋팅된 기본찬이 종류와 양이 상당히 좋아 아쉽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거기다 돈까스 크기가 별로 커 보이지 않아 양이 적을 거라고 예상했던거와 달리 너무너무 두툼하게 돼지고기 안심이 들어있어 놀랄 정도였는데요. 사진처럼 잘 익은 고기가 꽉꽉 들어차 있더라고요. 지금 봐도 제 입은 군침으로 홍수가 되고 있어요.

 

실제로 히바린 돈까스는 육질이 풍부하며, 오랜시간동안숙성 시킨 덕분에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더욱 맛있는 육즙이 느껴졌어요. 제가 먹어본 돈까스 중에는 가장 맛있지 않았나 싶어요. 강남역에 종종 가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만 가격대가 높다는게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히바린 보성녹돈히레까스 정식 가격은 16000원 이었어요. 단 이 가격만큼의 맛을 주는 것 같아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면 댓글로 저에게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