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짠 헨리 식당 매인메뉴 가격 정보!

맛집 대탐방 2018. 7. 24. 07:26

요즘 핫한 헨리식당에 다녀왔어요. 워낙 더운 여름이라 지하철역부터 헨리식당까지 걸어가는 길이 녹록지않았는데요. 막상 들어가보니 굉장히 시원하고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헨리식당 샤오짠 압구정 신사동 청담동 맛집으로 일컬어지는 그곳을 직접간 여러 정보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헨리 식당 샤오짠 저는 신사동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고, 워낙 요즘 핫해 꽤 큰 식당을 기대했는데요. 생각보다 아담한 식당규모에 놀랬어요^^~ 그리고 이런 아담한 식당규모가 저는 마음에 더 쏙 들었네요. 헨리 씨가 유명하다 보니 샤오짠 또한 크고 화려할 줄 알았는데 심플함이 돋보이는 곳이었어요. 테이블 수도 많지 않았구요. 다만 들어서면서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으로 냉방이 잘 되어있어 좋았네요.

 

 

많은 사람들이 헨리 식당 샤오잔 메뉴 가격 정보를 궁금해 하실텐데요.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수는 많지가 않았는데요. 일단 에피타이저 팝콘치킨 7000원 청경체볶음 가격 6000원 입니다. 루로우판 대만식돼지고기 덮밥, 마파두부 덮밥 가격은 5500원 곱배기 큰 사이즈는 8000원 입니다.  파이구판 대만식돈카츠덮밥 가격 8000원 이구요. 이번엔 누들 메뉴로 넘어가 볼게요. 탄탄미엔 우육미엔 가격은 각각 8500원 9000원, 샤오롱바오 만두는 돼지고기육즙만두인데 가격은 4500원 이었습니다. 스이쟌바오 구운고기찐빵 가격 5500원 이며, 메인 디쉬 창잉토우(돼지고기마늘쫑볶음) 가격 15000원, 라즈지(마라닭튀김볶음) 가격 15000원 이었어요.

 

 

이게 바로 제가 시킨 탄탄미엔 땅콩참깨탕면 인데요. 8500원 가격에 알맞은 양으로 보여졌구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만한 대만식 중국식 향이 많이 들지 않았어요. 굉장히 고소했으며 한국적인 맛이 조금 더 강하게 들어가 있지 않나 싶어요. 같이간 친구는 고수를 전혀 못먹는데 헨리식당 샤오짠 음식에는 그런 특유의 중국 대만음식 향이 안나 좋다고 이야기 했어요.

 

 

이건 대만에서는 거의 김치처럼 먹는다는 청경체볶음 인데요. 시키길 진짜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기대 안하고 야채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상당히 맛이 좋았거든요. 옆테이블에 중국분인지 대만분인지 제가 들어온 다음에 바로 왔었는데 만두종류와 청경체볶음을 시키는 것 보고, 네이티브들이 많이 먹긴 하나보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가장 기대하고 시킨 샤오짠 라즈지 인데요. 15000원 치고 양이 상당했어요. 하지만 맛은 저희가 시킨 메뉴 3개중 가장 떨어졌네요. 맛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고 일반 중국식 깐풍기라던가 즐겨먹는 치킨의 맛이 아니어서 좀 어색했어요. 확실히 라즈지는 대만 중국 풍으로 나온 것 같아 더 그러지 않았나 싶네요. 실제 음식 퀄리티는 굉장히 훌륭해요. 바로 막튀겨져 나와 진짜 바삭하고 닭고기 자체도 풍부하고 튀김옷도 얇아서 육질 자체도 잘 느껴졌고요.^^; 다만 뭔가 시콤한 향이 입맛에 잘 맞지 않은 것 같았어요.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먹는중국집 깐풍기나, 치킨들을 생각하지 않고 드시겠다면 추천드려요!^^ 이상 신사동가로수길 맛집 헨리식당 샤오짠 솔직 정보공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