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얼마전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민 분식 김밥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실제로 저는 김밥을 자주먹고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이런 김밥과 함께 국민 분식 대표로 또 자리잡고 있는게 바로 떡볶이죠. 오늘은 사진을 보기만해도 군침을 참지 못할 정도의 맛있는 무우떡볶이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정말 비주얼이 남다르죠? 일반적인 떡볶이도 참 맛있는 비주얼 이지만 백종원3대천왕에서 소개됐던 이 회기 맛집 경희대 유명맛집 무우떡볶이 비주얼은 보통을 넘어섭니다. 사진을 보니 저도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요즘 날도 선선해졌고, 미세먼지도 없이 공기도 깨끗하니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진이 세장다 비슷해 보이지만 다 다른 사진이구요. 맛있어보이게 찍으려 욕심내다 보니 이렇게 비슷한 사진이 많아졌습니다. 초창기 회기 무우떡볶이 집은 실외에서 먹는 곳 밖에 없었는데요. 장사가 워낙 잘돼 이제 실내에서 먹는 공간이 생겨 여느 식당과 다름없는 곳이 됐습니다. 에어컨도 킬 수 있고 실내도 청결한 편이에요. 무엇보다 무우떡볶이 주인분이 정말 친절하며 맛은 일반 떡볶이에 비해 살짝 단 편입니다. 근데 맛있게 달아요. 부담이 안되는 편이고, 맛은 제가 먹어본 곳 중 최상위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기 회기 무우떡볶이는 무를 채썰어 넣어주고 특이한 건 긴떡볶이를 주문을 하고 그릇에 담아줄때 가위로 잘라 주는게 특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말 권해드리는 곳이니 회기 경희대학교 근처를 들린다며 무우떡볶이를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