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죽전 용인 중국집 맛집 치앤차이

맛집 대탐방 2018. 9. 29. 22:40

요즘 목린 이란 중국집을 운영하는 이연복 씨가 중국 본토에가서 자신의 중국요리 실력을 발휘해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프로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저는 비록 이연복이 운영하는 목란을 가보지 못했지만 참 맛있는 중국집을 알게됐는데요. 그래서 제가 직접 다녀온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가 다녀온 맛있는 중국집은 죽전 보정동에 위치한 치앤차이란 중국집입니다. 위와 같이 세팅이 되어있구요.

 

 

저희가 시킨 요리는 깐풍기와 새우마늘소스요리, 그리고 식사는 자장면 짜장밥을 시켰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도 아주 비싸지도 않았습니다. 위 사진이 바로 치앤차이 중국집 깐풍기인데 굉장히 시각적으로 훌륭해 보였고 맛도 손색없이 제가 용인이나 수원에서 먹어본 중국집 중에서는 최고였습니다.

 

 

깐풍기 가격은 32000원으로 중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위 사진은 치앤차이 짜장면 인데요. 일반 짜장면 치고 가격이 7000원이라 상당히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맛은 맛있는 편이나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볶음밥의 맛은 굉장히 훌륭했습니다. 치앤차이 오신분들이 이 새우볶음밥을 왜이리 많이 시키는지 알겠더라구요^^정말 박수가 나올 만큼 훌륭했습니다.

 

 

함께 먹은 직장동료들이 불맛이 입안에서 굉장히 잘 느껴진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식사가 바로 새우볶음밥이네요. 치앤차이를 가시는 분들은 꼭 새우볶음밥을 주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요리를 하나 더 시켜먹었는데 바로 치앤차이 새우마늘소스란 요리였습니다. 중 사이즈로 주문했는데요. 일단 깐풍기에 비해 양이 적은게 흠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맛 자체는 맛있습니다. 하지만 배가 좀 차서인지 깐풍기 만큼의 유별나게 맛있는 맛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고, 가격만큼의 맛은 보장하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은 들게 해줬습니다. 아 치앤차이 새우볶음밥 가격은8000원 이며, 새우마늘소스 중사이즈 가격은 28000원 이었습니다. 다시한번 방문 해보고 싶을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혹시 용인 죽전 보정동을 오가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이 곳을 꼭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요리만큼은 실망하는 일이 없을거라 보기 때문입니다.^^ 이상 용인 죽전 보정동 맛집 중국집 치앤차이 정보 공유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