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처럼 리필이 되는 쌀국수 맛집이 있어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제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만 올리는거라는 것을 꼭 기억해 주세요.^^ 제가 맛집 정보공유할 곳은 에머이라는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집인데요. 십수년 전부터 우리나라에 베트남식이 중국식처럼 번져 유행이 된 것 같습니다. 베트남은 아직 개발도상국으로 우리나라보다는 GDP측에서도 상당히 낮지만 인구수도 많고 전통이 깊은 나라기도 하죠. 또한 전세계적으로 우리나라 한식보다 베트남식 문화가 더 많이 알려져 있어 저는 항상 부러운데요. 그만큼 베트남 쌀국수는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일단 에머이 전체 메뉴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머이 메뉴 쌀국수는 보통 가격이 9000원 이며 프리미엄 불고기 차돌 생고기는 11000~12000원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양지추가 차돌추가는 각각 3천원 4천원 이고요. 그다음 쌀국수와 함께 많이 시키는 분짜 메뉴가 있는 에머이 분짜는 가격이 싸기로 유명해요. 13000원이면 꽤 넉넉한가격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에머이죽 반세오 등이 있으며, 에머이 인기메뉴이자 추천 메뉴는 볶음밥과 롤만두 입니다. 가격은 각 9000원 6000원 이에요.

 

 

위는 에머이 쌀국수 생고기 인데요. 다른 여러 쌀국수 집들을 가봤지만 에머이 쌀국수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유독 맛있기로 입소문이 많이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보시면아시겠지만 10개도 안되는 메뉴에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어 얼마 되지 않는 메뉴가 다 맛있는 걸로도 입소문이 꽤 나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에머이 쌀국수의 가장 큰 장점은 면을 리필할 수 있다는건데요. 양이 많은 대식가 분들도 계속 드실 수 있으니! 최고의 장점중 하나 아닐까 싶네요.

 

 

에머이 분짜 메뉴는 위에서 잠깐 언급한 것 처럼 가격이 저렴하고 양은 꽤 잘 나오는 유일한 분짜 메뉴에요. 위는 베트남 분짜소스인데 맛이 강하지 않아 푹 찍어 먹으면 튀김옷에 국물이 베어 입안에서 튀김옷을 씹을때 저 소스가 토옥 하고 잘 나오는게 참 맛있었습니다. 에머이 분자는 롤만두와 삼겹살 그리고 동그랑땡같은 세가지 종류가 함께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롤만두가 가장 맛있어서 롤만두 단품으로 시키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에머이 볶음밥을 소개시켜 드릴텐데요. 사진만 봐도 한국쌀과 동남아인 베트남쌀은 생긴거 부터가 좀 다르죠? 길쭉한 저 베트남 쌀은 좀짧고 통통한한국쌀에 비해 가벼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양이 상당해 보이는데 막상 먹어보면 그렇게 배부르지 않더라고요. 그렇다고 에머이 볶음밥 양이 작진 않았으며, 맛도 가격대비 좋은 편이라고 평하고 싶네요.^^ 에머이가 요즘 체인점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 아닌가 싶습니다. 이상 왕십리 쌀국수 맛집 에머이 메뉴와 가격 정보에 대한 공유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