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은 한국인이 라면과 함께 없어설 안될 대표적인 분식이죠. 떡볶이와 함께 먹어도 참 맛있는 이 김밥은 이제 우리들에게 없어설 안될 음식이 되었습니다. 이런 김밥가게 식당들도 처음엔 동네 김밥드로 시작해서 김밥천국, 김밥나라, 종로김밥 등을 거쳐 점차 고급화되기 시작했는데요. 저는 이번에 가장 비싼 김밥 브랜드라는 바른김밥 식당 김선생을 먹어봐 정보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일단 바른김밥 김선생 식당의 매장 분위기는 사뭇 김밥집이라 하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였어요. 들어가는데 무슨 분식집이라곤 생각이 들지 않을 여느 한식 식당과 다른없는 실내인테리어 외관 간판등이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안에도 청결하였으며, 종업원들도 복장을 갖추어 일하는게 눈에 들어왔는데요. 제가 간 바른김밥 김선생 식당 점원들은 아주 친절하다고 까진 아니어도 꽤 친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 사실 대치동에 도곡역 근처에 있는 바른김밥 김선생을 처음 보고 알게되었는데요. 그 때는 체인점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고 대치동에 있는 김밥집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또 만들었나보다. 라고 단순하게만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김밥은 비싸면 팔릴 수 없겠다라고 생각했었거든요. 대치동 같은 어느정도 부촌을 제외한다면 말이죠.

 

 

바른김밥 식당 김선생 가격이 비쌀 것 같다라는 이야기마나 하고 정작 가격이 얼마인지는 말을 못했는데요. 위 영수증을 보시면 비싼 김밥은 거의 5천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동네 김밥집에서 일반 김밥을 1500원에서 2000원에 파는데, 바른김밥 김선생은 가장 싼 김밥이 3200원 이었습니다. 무려 1200원이나 비싼거면 가격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바른김밥 식당 김선생 메뉴는 그럼 높은가격에 부흥할 수 있을까요? 저는 이날 튀김김밥, 참치김밥, 바른 김밥을 시켜봤는데요. 순서대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일단 튀김김밥의 튀김은 오래된 느낌이 없었고 갓튀긴건 아니지만 그래도 깨끗한 기름을 썼다 정도로 김밥 맛과 다른 혼용재료들과 함께 궁합이 좋았습니다.

 

이건 바른김밥 식당 김선생 메뉴 참치김밥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요. 무엇보다 상당한 양의 참치가 들어가있고, 바른김밥의 조금 특별한 점은 재료를 아주 얇게 썰어 먹기 편하게 했을 뿐더러 상당한 양의 재료가 들어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른김밥은 국산재료를 사용하며 건강한 슬로건을 이야기하고 있는 문구를 가게 내부에서도 종종 볼 수 있었는데요. 그만큼 타 김밥가게들과는 달리 재료와 품질 즉 퀄리티에 있어 강점을 내세우고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맛은 깨끗하고 맛있었는데요. 그런데 양이 더 많으면 모를까 가격은 조금 부담된다는 생각이 없지않아 드네요.^^; 그래도 부모의 입장이라면 자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김밥을 사줄 수 있어 걱정은 덜하지 않을까 좋은점을 더 많이 생각해 보며, 이만 바른김밥 식당 김선생 메뉴와 가격에 대한 정보 공유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