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메뉴 추천 가격

맛집 대탐방 2018. 9. 5. 02:50

안녕하세요 정보김이에요.^^ 우리나라 치킨은 세계에서 알아줄 정도가 됐죠. 아마 한류의 영향이 가장 크지 않나싶습니다. 일례로 별에서온 그대 전지현 김수현 주연 드라마가 중화권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치맥 열풍이 불기도 했으니까 말이죠. 당시 치킨의 인기는 대단해서 한국으로 치킨먹으로 오는 단체여행 패키지가 있었다고 하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치킨은 바로 굽네치킨 고추바바삭 치킨입니다. 아마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메뉴는 굽네치킨 메뉴 중 가장 바삭하고 크리스피함이 느겨지는 치킨 아닐까 싶은데요. 굽네치킨 소개메뉴에서도 고추바사삭 치킨은 겉이 바사삭한 크리스피함이 좋다고 소개해놓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름을 지을 정도로 튀김옷이 굽네치킨 중 으뜸 아닐가 싶네요.

 

 

굽네치킨은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많이 맵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사실 매운걸 잘 먹진 못하는데 맛있게 먹을만 했습니다. 다만 갑자기 매운맛이 톡 쏠때가 있는데 그때는 청양고추 양념이 몰린 부분을 씹어서 그런거 아닐가 추측해봅니다.

 

또 굽네 고추바바삭 치킨엔 고블링 마블링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요. 이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한가지는 매운맛이 가미된 소스인데 이 소스는 밥이랑 같이먹으면 참 맛이 좋았어요. 저는 밥이랑 같이 먹는 치킨중 최고를 고추바사삭이라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굽네 고추바바삭 메뉴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고요. 굽네치킨 가격은 보통 16000원에서 200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한데요. 굽네치킨 고추바바삭 메뉴는 중간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요즘 배송료가 따로 붙어 부담스러워진 치킨이지만 포기하기 어렵다는 건 다들 매한가지 아닐가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