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 디저트 맛집 아이스크림 초콜릿 전문점 디초콜릿커피앤드 경희대점을 가봤습니다"

 

 

오랜만이죠? 그간 많은 일들이 많아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그래도 종종 찾아와주시는 이웃님들 덕분에 이렇게 블로그를 이어나가게 됩니다. 감사의 인사와 함께, 오늘 정보공유는 바로 서울 회기 경희대학교 근처에 있는 디저트 맛집입니다. 다들 아이스크림 좋아들 하시죠?^^ 뜨거운 여름의 기운이 남아있는 지금도 시원한게 땡깁니다.

 

 

디초콜릿커피앤드 경희대점은 오픈한지 몇달 안된 걸로 압니다. 초콜릿전문점으로 각종 초콜렛은 물론 진한 초콜릿이 들어간 아이스크림부터 빙수까지 다양한 초코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또 경희대학교 학생들이 공부하기좋은 카페로 입소문이 낫는지 벌써부터 학생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시킨건 바로 디초콜릿커피앤드 초코빙수 인데요. 진한 젤라또초코 아이스크림은 물론이고 잘 갈려진 눈꽃초코 빙수가 꾸덕꾸덕한 브라우니와 함께 나와 조화가 훌륭했어요. 이정도 빙수면 보통 가격이 만원이 넘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디초콜릿커피앤드 경희대 회기 디저트 맛집에서는 8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었습니다.

 

 

또 위에 뿌려진 초코 크런치는 씹을 때 마다 입안에서 재미있는 식감을 더해줬는데요.^^ 정말 모든 재료가 진한 리얼 초콜릿의 맛이 흠뻑 담겨 있어서 좋았어요.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여기 디초콜릿 커피앤드 경희대 회기 디저트 맛집이 천국 아닐까 싶어요. 카페 자리도 3층까지 있고, 건물 하나를 거의 통째로 쓰기 때문에 한번 자리잡으면 편하게 수다 떨면서 시원하게 먹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요건 초코빙수로만 아쉬워 소프트초코아이스크림을 디초콜릿커피앤드 에서 먹은 사진인데요. 정말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시원하면서도 목구멍 전체를 시원하게 해주는데 저는 젤라또 보다 아이스크림은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더 맛있고 좋았어요.^^ 어떠세요? 이런 진한 초콜릿은 시원한 가을 그리고 추운 겨울 사계절 내내 맛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가격도 학교 근처라 그런지 결코 비싸지 않아 좋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 디코촐릿커피앤드에 가셔서 맛보시며 즐겁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