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수내 돈까스 맛집 다께야

맛집 대탐방 2023. 4. 9. 02:20

서현역 맛집 수내역 맛집으로 유명한 다께야 돈까스

 

 

가격이 괜찮고 맛있는 서현역 돈까스집을 다녀왔습니다. 돈까스집 이름은 다께야라고 하는데요. 주로 분당쪽 중심으로 체인점을 운영중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서현역 돈까스 맛집인 다께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께야는 알고 보니 서현역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돈가스집 치고 이른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곳이라 아침부터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맛집치고 다께야 대부분 메뉴가격들은 오히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서현역 맛집 다께야에서 돈까스 세트 B를 주문했습니다. 등심, 안심, 치즈돈까스가 다 나오는 세트B 가격은 10000원으로 충분히 좋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님이 제법 있었는데도 주문한지 얼마안돼서 메뉴들이 빨리 나오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돈까스 고기에 질긴 부분도 없었고 두께감 있으면서 튀김옷이 얇고 바삭해 맛있었습니다.

 

 

 

서현역 맛집 다께야에서 돈까스만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생선까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돈까스는 기대를 하고 먹었고 생선까스는 별기대를 안하고 잘나가는 메뉴중 하나라 시켜봤는데 같이 먹은 지인들도 생선까스를 참 맛있게 먹더라고요. 제가 먹은 생선까스중 가장 생선살이 두껍게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생선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께야에서 꼭 한 번 시켜드셔 보세요.

 

 

 

돈까스 덮밥도 먹어봤는데요. 살짝 간장이 베이스인 국물이 자작하게 들어가 있어 그런지 목이메지 않고 더 부드러운 맛을 느끼게 해 줬습니다. 간도 일반 돈까스에 비해 살짝 더 있고 계란과 파가 섞여있어 맛이 심심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그 외에 안심이며 등심을 추가로 시켜 먹을 만큼 다께야가 서현역 맛집이라 불리는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크게 부담이 안돼 추가 주문하면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등심, 안심,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단면을 보여주려고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단품으로 8천 원 가격치고 살코기가 두툼한 돈까스와 생선까스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수내 서현 맛집 다께야를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