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백화점에도 입점해 있을만큼 맛이 괜찮은 양식집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가성비도 좋은데요. 오늘 정보공유를 해드릴 맛집은 가성비 좋은 구슬함박 식당입니다.

 

 

먼저 제가 시킨 구슬함박 크림파스타 까르보나라 가격은 11400원인데요.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것 치고 정말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구슬함박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주문 후 기다리는 웨이팅벨인데요. 귀엽게 생겼죠? 뭔가 구슬모양으로 생긴게 가게 이름인 구슬함박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주문 후 나온 구슬함박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에요. 딱 가격만큼 단촐한 반찬이 보이시나요? 단무지와 할라피뇨 고추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구슬함박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에는 이렇게 구워진 빵 조각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시각적으로도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잘게 뿌려진 파슬리가루도 시각적으로 더 입맛을 돋게 했어요.

 

 

크림파스타가 맛있는지 알려면 역시 크림소스르 맛봐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숟가락으로 듬뿍 구슬함박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소스를 떠서 먹어봤어요. 일단 소스 맛은 합격~!

 

 

그 외에 구슬함박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에는 색색의 피망과 버섯 그리고 베이컨이 적당한 양으로 잘 어우러지게 들어가있어서 맛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 가성비 좋은 구슬함박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정보공유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