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카페&식당 보뚱치89 드디어가다

맛집 대탐방 2020. 12. 13. 22:07

코로나 시국으로 시기가 시기인만큼 한적하고 조용한 식당이나 카페를 찾다가 예쁘고 멋지고 분위기가 아름답다고까지 입소문이 자자한 보뚱치89를 가보았습니다.



보뚱치89 주소를 보면 경기 광주시 오포읍 보뚱치길 89로 꽤 도심부와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가는 길에 산과 들이 보이기도 하고 점점 자연과 가까워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착하면 보이는 보뚱치89외관부터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보뚱치89에 들어가자 마자 입이 벌어졌습니다. 분위기 좋은 식당이자 분위기 좋기로 유명한 카페라는 것이 한눈에 보였는데요. 높은 천장에 가슴이 뻥 뚫렸으며 식물들이 많아 내부 공기마저 좋게 느껴집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역시나 입장전 체온체크와 방문기록지 작성 또는 QR체크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러한 것을 보면서 보뚱치89가 방역지침을 훌륭히 잘 지키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뚱치89 내부 실내인테리어 정말 환상적이지 않나요? 강남역이나 홍대사거리등 도심부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차별화된 공간이 확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뚱치89는 직접 손수 빵을 만들고 그 동네 식재료를 직접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다 살린 곳으로도 입소문이 나있었는데요. 보뚱치89에서 판매하는 뚱빠뉴 또한 유기농 천연발효종과 쏘리 사과가 듬뿍들어가 맛좋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뚱빠뉴를 먹어봤는데 식감이 엄청 바삭하며 맛있습니다.




보뚱치89 또한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이었는데요. 불을 사용하여 직접 요리(조리)한 음식인 파스타 오믈렛을 주문할 경우에만 매장 내에서 커피 음료 디저트류등이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음식을 시킨후 테이블정리를 다 하지 말고  디저트나 커피를 시키라고 안내를 해주더라고요. 다 음식 식기가 깨끗히 정리되면 커피와 디저트만 시켜 먹는 걸로 오해해 고객이나 식당 모두 피해를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뚱치89 메뉴 가격도 괜찮았습니다. 매뉴판은 따로 있지 않고 선주문하고 음식을 가져다 먹는 방식인데요. 위 사진처럼 선주문 할 수 있는 곳에 보뚱치89 메뉴인 음료 커피 빵 파스타 브런치 라구라자냐 감자스프 양파스프 버섯키슈스프등의 가격등이 나와있습니다.




보뚱치89는 1층과 2층 모두 식사가 가능하게 돼있습니다. 2층에서 본 보뚱치89 전경 또한 황홀할 정도로 멋졌습니다.




보뚱치89의 실내인테리어는 안락하기도 하면서 굉장히 고심한 흔적이 역력히 보이는 인테리어 흔적인데요. 정말 가보시면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곳이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보뚱치89는 식물이 가득해 공기가 좋다고만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천장에 실링팬인 선풍기가 붙어있어 공기순환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보뚱치89음식이 나왔는데요. 로제파스타세트, 시금치 베이컨 오믈렛세트, 버섯크림파스타, 통마늘올리오 파스타, 버섯키슈스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나오는 시간은 20분 30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보뚱치89 통마늘올리오파스타인데 정말 통마늘이 가득 들어있으며 마늘맛과 향이 강하게 났습니다. 양은 여성분이 먹기에 딱 좋은 1인분 양이라 남성분들은 좀 모자르지 않을까 싶네요. 마늘맛이 강하게 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 아닌가 싶네요.




보뚱치89에서 의외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를 꼽으라면 저는 버섯키슈스프를 꼽고 싶습니다. 가격도 9000원 밖에 안하는데 양도 1인분 식사메뉴만큼 나와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겉은 바삭하며 안에 크림으로 버무러진 버섯이 가득한데 위에 치즈와의 조합이 상다히 훌륭합니다. 무조건 보뚱치89를 가면 시켜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보뚱치89 로제파스타인데요. 위 큰 새우 한마리에 밑에 중새우 4마리정도가 들어있습니다. 맛은 보뚱치89 타 메뉴에 비해 좀 짜서 저는 별로였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지만 보통이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그리고 크림맛보다는 케쳡 토마토 맛이 더 많이 났습니다.




이 메뉴 또한 보뚱치89에서 굉장히 유명하다는 시금치베이컨오블렛인데요. 브런치가게로도 유명한 곳인 만큼 이 오믈렛 메뉴또한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이 여러종류 포함돼있고, 빵과더불어 계란말이안에 새우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간 오믈렛 맛 또한 괜찮습니다.




보뚱치89 크림파스타 또한 맛이 훌륭했습니다. 진정한 크림맛이나는 크림파스타라고 칭하고 싶네요. 안에 버섯도 가득하고 크림과 버섯의 풍미가 적절합니다. 보뚱치89 이래저래 여러가지로 흡족한면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코로나확진자가 1000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조금이라도 사람이 없는 곳을 찾으신 다면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보뚱치89가 매력적일 거라 생각됩니다.



(보뚱치89 주소 다음맵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