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새우 오일 파스타 맛있을까?

맛집 대탐방 2020. 1. 17. 21:46

서가앤쿡은 이미 꽤 알려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서울 강남역에도 분당 서현역도 사람들이 많은 번화가에는 서가앤쿡이 들어설 만큼 그 인기가 상당히 괜찮은 곳이죠.

 

 

그래서 저도 이번에 서가앤쿡을 가서 정보공유를 하고 싶었습니다. 새우를 좋아하는 터라 서가앤쿡 신메뉴인 새우 오일 파스타를 먹어봤습니다.

 

 

서가앤쿡 직원들은 친절한 편이었었고 젓가락과 포크도 깔끔했습니다. 다만 접시는 완전하게 안닦여 있어서 조금 불결함을 느꼈습니다. 기름진 파스타를 담아먹는 접시라 그런지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요즘 완벽한 세척은 불가능한 것 같아보였습니다. 그래서 서가앤쿡 청결함에 있어 그 점이 조금 아쉽게 느껴졌네요.

 

 

서가앤쿡 파스타 메뉴들 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서가앤쿡 파스타 메뉴 가격만 보시면 꽤 비싸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이게 모두 2인분 가격이라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2인분이라 양도 꽤 많고 가격도 일반 이탈리안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한 편이죠.

 

 

서가앤쿡 파스타 신메뉴엔 대창파스타와 서가앤쿡 새우 오일 파스타가 있습니다. 전 새우를 좋아해서 위에서 언급했듯 서가앤쿡 새우오일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서가앤쿡엔 파스타 메뉴 외에도 필라프 메뉴와 사이드 메뉴등이 있어 셀러드까지 다양한 기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비버리지 메뉴들도 있어 제주한라봉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자몽에이드, 딸기에이드, 라임민트에이드, 패션 후르츠에이드, 레모네이드 등 다양한 음료를 고를 수 있습니다. 당연히 탄산도 있고 맥주 생맥주 등 주류도 팔고 있었습니다.

 

 

서가앤쿡에서 음식이 조리되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10에서 15분정도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서가앤쿡 새우 오일 파스타 메뉴가 나왔습니다. 꽤 큰 접시에 새우오일스파게티가 가득 담겨 나오더군요.

 

 

기대했던 것 보다 새우의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무려 13개의 새우가 들어가 있던 서가앤쿡 새우 오일 파스타입니다. 보통 일반 레스토랑에서 이런 중새우 크기를 많아야 4개~5개 정도 1인분 새우해물파스타에 나오는 거에비해 많은 양이 분명하다고 생각되는 서가앤쿡 새우오일 파스타 입니다.

 

 

서가앤쿡 새우오일파스타 맛은 굉장히 깔끔하고 기름기가 쫙 빠진 오일파스타 맛입니다. 오일리한 감바스등의 요리와 전혀 다른 담백함과 깔끔함이 더 많이 느껴지는 서가앤쿡 새우 오일 파스타 입니다. 기존에 오일파스타가 느끼해서 안드셔보셨던 분들은 서가앤쿡 새우오일파스타는 도전하셔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약간 가정식 파스타같이 건강한 맛이 났던 서가앤쿡 새우 오일 파스타 정보공유를 이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