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죽전 맛집으로 꽤 오랜기간 알려진 뷔페 키친샤보르를 다녀왔어요.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정보공유를 해드리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와서 제가 다 기쁘네요. 왜냐하면 죽전맛집 키친샤보르가 바로 샤브샤브 뷔페거든요.

 

 

용인죽전맛집 키친샤보르 샤브샤브 뷔페를 가면 샐러드바만 선택해서 먹을지 아니면 샤브샤브까지 함께 먹을지 종업원이 먼저 물어봐줍니다. 보통 샤브샤브까지 함께 먹죠. 저희도 네명이서 샐러드바까지 함께 이용가능한 샤브샤브4인분 주문했어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세팅을 해줍니다.

 

 

용인죽전 맛집 키친샤보르에선 샤브샤브 샐러드바를 시키면 맨 처음은 이렇게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며 버섯등의 각종 재료들을 가져다 주는데요. 그 다음 부터는 돌아다니면서 알아서 뜨면됩니다. 그럼 용인 죽전 맛집인 치킨샤보르 샤브샤브 뷔페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용인 죽전 맛집 키친 샤보르엔 뷔페의 가장 기본메뉴들이 전부 있다고 보시면 돼요. 탕수육 김치제육볶음, 볶음밥, 숙주 볶음, 떡볶이, 크림파스타 or 토마토 파스타도 있고요.

 

 

크림스프와 미역국도 있고, 볶음 우동, 닭강정, 누룽지 탕이 있어요. 용인 죽전 맛집 키친샤보르 어떤 메뉴가 맛있고 맛없는지는 이따가 알려드릴게요.

 

 

아직 끝나지 않은 키친샤보르 죽전 맛집 샤브샤브 뷔페 메뉴소개인데요. 피자도 두가지가 있었어요. 하나는 마르게리타피자, 하나는 일반 페퍼로니치즈피자에요. 그리고 김말이와 감자튀김도 있답니다.

 

 

후식도 가격대비 괜찮게 있어요. 주 메뉴는 원래 샤브샤브니까 이런 샐러드바에서 이정도 후식이면 훌륭한 것 같은데요. 초코퐁듀기계도 4층짜리로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어요.

 

 

용인죽전맛집 키친샤보르 샤브샤브 부페 음료 코너도 따로 있고 아이스크림도 따로 있어요. 그리고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게 여러가지 술병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답니다.

 

 

제가 용인죽전 맛집으로 유명한 키친샤보르 샤브샤브뷔페에서 가져온 첫그릇이에요. 이중 안먹어도 될 정도로 맛 없던건 의외로 감자튀김 이었어요. 다 식어 눅눅하고 감자튀김이 너무 달더라고요. 야채춘권도 별로였어요. 하지만 닭강정이나 탕수육 숙주볶음은 맛이 괜찮았어요.

 

 

한그릇 떠오니 매인 메뉴가 바로 나오더라고요. 두둥 키친샤보르를 간 이유죠. 바로 샤브샤브에요. 4인분 양은 대략 위 사진 정도 되요. 그렇게 많진않아요. 남성분들이면 양이 좀 적을 것 같네요. 그럼 용인 죽전 맛집 키친샤보르 샤브샤브 맛은? 맛있어요+ㅁ+ㅎㅎ 저는 또 가고 싶어요. 그런데 같이간 4중 2명은 그냥 보통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용인죽전 맛집 키친샤보르 부페에서 가져온 두번째 그릇이에요. 탕수육이 맛이 괜찮아서 또 가져왔어요. 김치돼지고기볶음도 맛있는데 너무 강했고요. 크림파스타는 정말 맛이 별로였어요. 볶음밥은 평타였고요.

 

 

샤브샤브 소스도 따로 떠올 수 있는데 세가지에요. 칠리소스 땅콩소스 간장소스요. 저는 키친샤보르에선 칠리소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나머지는 별로였어요. 이외에 잡채도 있고 한식 메뉴도 제법 있었어요.

 

 

도토리묵도 있고 청포묵도 있고, 김치도 있더라고요. 이외에 셀러드 종류는 무지 많았어요.

 

 

용인죽전 맛집 키친샤보르의 샐러드메뉴종류에요. 정말 많쥬? 아쉽지만 연어 샐러드는 없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데요. 이쯤에서 용인죽전 맛집 키친샤보르 샤브샤브뷔페 가격대를 알아볼게요.

 


키친샤보르 메뉴8가지 종류가 있어요.

 


평일런치특가 샐러드바 가격은 7,700원, 평일런치특가 샤브&샐러드 가격은 13,900원 , 평일디너 가격은 14,900원, 주말및공휴일 가격은 점심 저녁 상관없이 하루종일 16,900원 이라고 하네요.

 

소고기리필1인당(어린이부터)2900원~성인4000원, 어린이(평일점심샐러드)가격은 6000원, 어린이(7세부터) 가격은 9,000원, 유아(36개월부터6세) 가격은 5,000원 이니 참고하세요.^^헥헥 쓰기 힘들었네요.

 

 

그렇담 샤브샤브 주메뉴 외에 키친샤보르뷔페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무엇일까요? 제 개인적인 기준엔 바로 누룽지탕이었어요. 물론 고급중국집 누룽지탕에 비할바 아니지만 가격이 저렴한 뷔페치고 꽤 좋더락요 새우도 들어있고 버섯도 한가득 들어있고 말이죠.

 

 

용인 죽전 맛집 키친샤보르 샤브샤브뷔페 나중에 꼭 들러보세요. 이상 정보공유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