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역 돈까스 냉면 맛집 짱가네 돈가스

맛집 대탐방 2019. 5. 15. 19:51

날씨가 봄을 벗어나 이제 여름같아졌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시원한 냉면을 더 찾는 것 같은데요^^ 저도 유명한 맛있다고 소문난 냉면 맛집을 다녀와 정보공유를 해드립니다.

 

 

제가 정보 공유해드리고자 한 맛집은 바로 야탑역에 있는 짱가네 매콤돈가스 냉면 가게 입니다. 유명한 분당 야탑 맛집으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었어요. 바깥이 5월 치고 꽤 뜨거워서 얼른 들어가고 싶었답니다.

 

 

야탑역 맛집 짱가네 돈가스 칡불냉면 가게는 사람이 많은데 테이블순환은 빠른 편이었어요. 그리고 무인주문기가 있어 정말 편했답니다. 야탑역 짱가네 돈까스 식당 무인주문기는 정해준 테이블 번호를 누르고 메뉴를 클릭해 담은 후 결제하면 되어요. 현금결제도 따로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야탑역 맛집으로 오래도록 자리잡은 짱가네 돈가스 칡불냉면의 유명한 돈가스 소스와 수프에요. 솔직히 수프는 일반적인 콘스푸랑 똑같았어요. 그런데 이 돈까스 소스가 남달라 보이는게 참 궁금하더라고요.

 

 

야탑역 맛집 짱가네 돈가스는 이렇게 많이 줘요. 함께 간 지인이 여긴 양으로 승부해도 되겠다 할 정도로 큰 돈까스 고기 세덩이가 나오더라고요. 저도 깜짝 놀랐답니다.

 

 

야탑역 맛집으로 유명한 짱가네 돈가스 칡불냉면 가게의 물냉면이에요. 줄 서는데 뒤에 사람이 자기가 먹어본 냉면중 여기 짱가네가 가장 맛있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ㅎㅎ 맛있긴 했는데 저는 돈까스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돈가스를 이렇게 소스에 팍팍 묻혀 먹어야 해요. 그래야 맛있거든요^^.

 

 

야탑역 맛집 짱가네 돈가스는 소스를 다 먹으면 더줘서 이렇게 한가득 뿌려먹어도 된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돈가스는 소스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는데 매콤돈가스, 매운돈까스, 아주 매운 돈까스 이렇게 세종류에요.

 

 

저는 짱가네 매콤 돈까스를 먹었는데 살짝 맵고 달콤하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역시 야탑 유명한 맛집 다웠어요^^ 제 정보 공유가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다들 분당에서 유명한 야탑역 맛집 짱가네 돈까스에 다녀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