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먹으면 이상하게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는데요.^^다들 그러시지 않나요? 그래서 수원 광교에 있는 디저트 맛집 아티제를 다녀와 정보 공유를 하려고 해요.

 

 

수원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아티제 케이크 제과점은 매장이 참 컸어요. 광교에서 알아주는 디저트가게라 그런지 큰 매장에도 사람이 많이 붐비더라고요.

 

 

아티제는 빵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아티제 크루아상 가격은 2600원, 블루베리 머핀 2900원 애플시나몬 머핀 2900원으로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인 것 같아요.

 

 

많은 종류의 케익 빵 과자들을 지나 제 눈에 들어온건 테디베어 인형이었는데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아티제 전용 테베어인데 퀄리티가 좋아보였고 보들보들한 질감이 자꾸 손이가게 했어요. 아티제 테디베어 가격은 25000원 16000원이에요. 크기가 다르더라고요.

 

 

수원 광교 맛집 아티제 케이크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토르네 케이크는 37000원 발로나 초코 테디베어 케이크는 40000원이었어요. 파리바게트 케이크보다는 확실히 비싼것 같아요.

 

 

이런 아티제 케이크 가격이 다소 높다는 생각은 조각 케이크를 보고 더 느껴졌는데요. 발로나 트리플 쇼콜라, 초코 테디베어, 쉬폰초코케이크 모카케이크가 조각으로 7000원에서 많게는 89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어요.

 

 

대신 아티제 스트로베리 쉬폰케이크과 치즈인 치즈 케이크 더블베리 치즈케이크는 6000원대 가격으로 조금 저렴했고요. 그래도 아티제 카페에서 자주 먹어본 친구 이야기로는 다 정말 맛있어서 가격대비 많이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저희는 더블베리치즈케이크조각이랑 아몬드플로랑탱 애플시나몬머핀 클래식 레몬허니티를 시켰는데, 순식간에 싹쓸이 했어요. 그정도로 맛이 좋은 광교맛집 아티제 디저트카페였답니다.

 

또 먹고 수다 떨고나니 당이 떨어져서 가기전에 집어온 아티제 초코쿠키에요^^ㅎㅎ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수원 광교맛집 아티제 카페 정보공유를 이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