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김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날이 많이 추워지면서 다들 콜록콜록 감기는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오늘 정보 공유할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은 매우 예쁘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입구부터 예술인 신사동 맛집 배럴 댄 비프에요. 마치 유럽 고품격 식당에 와있는 느낌마저 드니까요.

 

 

또 이렇게 신사동 맛집 배럴댄비프에는 조명인테리어가 손님을 맞이해주고 있었어요. 정성이 가득 들은 것 같죠?

 

 

배럴 댄 비프 신사동 유명한 맛집 답게 메뉴판도 정말 독특했어요. 매인 삼겹살 요리가있는데 다 양식을 곁들인 삼겹살 요리라 특이하다고 해요. 그 외에 안주용 요리, 가벼운 요리들이 있었어요.

 

 

정말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배럴댄 비프죠. 압구정동이랑 가까워 그 지역 사람들한텐 이미 유명한 곳이라 하더군요. 인테리어가 참 압권이었어요.

 

 

이건 제가 배럴 댄 비프에서 먹은 청양고추 로제 리조또에요. 저녁 늦은시간에 가서 밥이 먹고싶어 시켰는데 매울까 조금 걱정은 들었어요. 그런데 맵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배럴 댄 비프 청양고추 로제 리조또 가격은 12천원으로 신사동 가로수길 치고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새우도 작지만 들어있었고요.

 

 

이건 배럴 댄 비프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에서 유명한 네오 트리플 파스타라고 하는데요. 트러플인지 트리플인지 사실 기억은 잘 안나네요.ㅎㅎ 가격은 13천원이고 맛도 괜찮았어요.

 

친구가 저 찍으라고 이렇게 다 먹고 귀엽게 만들어줬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배럴 댄 비프는 전반적인 맛도 좋았지만 인테리어가 눈부셨던 곳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처음 소개팅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시거나 할때 불빛도 좀 어둡고 해서 만족스러운 곳 아닐까 싶은데요. 제 정보공유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